fanmaum_logo

☘️김용빈, 대구에 금의환향…환영 플래카드에 "뿌듯해"

☘️김용빈, 대구에 금의환향…환영 플래카드에 "뿌듯해"☘️김용빈, 대구에 금의환향…환영 플래카드에 "뿌듯해"☘️김용빈, 대구에 금의환향…환영 플래카드에 "뿌듯해"

2
0
댓글7
  • 강인한사과S116541
    고향에서 크게 환영받으니 얼마나 기쁠까
    노력한 만큼 박수받는 모습 보니 나도 뿌듯해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대구 금의환향 소식에 저도 괜히 뿌듯해요.  
    김용빈 플래카드 사진만 떠올려도 마음이 꽉 찬 느낌이에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김용빈 님, 대구 금의환향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따뜻한 환영과 응원에 뿌듯해하시는 모습이 눈에 선하네요.
    그동안의 노력이 빛을 발하는 것 같아 저까지 기쁩니다
  • 밝은펭귄N126088
    언제나 응원하고 있습니다. 저도 투표를 꼭 하러 가야겠습니다. 화이팅 하세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803265
    정말 오랜만에 대구에 들르셨나 보더라구요.
    중3까지 대구에 계셨다고 하니, 정말 대구가 고향이시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너무 너무 뿌듯하셨을 것 같아요. 너무너무 기분이 좋으셨을 것 같습니다
  • 사려깊은해바라기I1347472
    김용빈 가수님 대구 금의환향 트롯 외길인생  자랑스럽워요  최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