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편스토랑예고영상 용빈님 나오네요

용빈님 대구 고향가셨군요

추억에 젖는 모습 보여주던데. 

또 어디가서는 늦게와서 미안하다며 눈물을 보이네요 

편스토랑예고영상 용빈님 나오네요

3
0
댓글12
  • 강인한사과S116541
    예고편에 용빈님 나오는 거 보고 바로 찜했어
    이번엔 또 어떤 요리를 보여줄지 기대되더라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편스토랑 예고 영상 꼭 챙겨볼게요.  
    대구 고향에서 추억 얘기하는 용빈님 모습이 너무 기대돼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용빈님이 고향 대구에서 추억에 잠기는 모습을 보니 저도 뭉클하네요.
    늦게 와서 미안하다며 눈물 흘리는 모습에서는 그동안의 마음고생이 느껴지는 듯했습니다
  • 밝은펭귄N126088
    정말 오랜만에 대구에 들르셨나 보더라구요.
    중3까지 대구에 계셨다고 하니, 정말 대구가 고향이시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803265
    펀스토랑에 우리 가수님이 나온다고 합니다.
    그렇지 않아도 나오신다고 얘기 들었는데 언제 나오시는지 궁금했거든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고양이 대구에 가셨나 봐요. 정말 정말 승승장구 하셔서 돌아오셨네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1347472
    김용빈 가수님 배우면 요리도 잘할것 같아요 편식도  안해서 더 사랑스러워요 응원 합니다
  • 강인한사과X1379241
    김용빈 가수님 응원합니다.
    1000021011.jpg_resize
  • 강인한사과X1379241
    김용빈 가수님 응원합니다.
  • 즐거운사자K125300
    용빈님도 혼자 사신지 꽤 됐을텐데~
    요리 잘하시려나요??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저번에 된장찌개끓이는거 봤는데..살짝 어설프긴하던데요
  • 상냥한벚꽃O207583
    편스토랑에 나오시는군요 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