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금타는 금요일에서 배호의 돌아가는 삼각지 노래를 부르셨네요.

금타는 금요일에서 배호의 돌아가는 삼각지 노래를 부르셨네요.

연초 방송입니다

1967년도 발매 노래라는 엄청 오래된..

그치만 용빈님 가창력은 시기를 가리지 않습니다.

자신만의 느낌을 살려 정말 멋드러지게 잘 해줬네요.

감격이었습니다.

1
0
댓글12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용빈님 가창실력
    제대로 보여주셨어요
  • 무한한오리A127820
    돌아가는 삼각지 노래를 용빈님이 잘 불렀어요. 역시 가창력이 좋습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S1803265
    주말에도 역시 우리 가수님 노래 듣습니다.
    요즘은 영상이 많아 계속 들을 게 있어 좋더라구요.
    
  • 유머있는바다C125557
    소리만으로도 힘이 나요
    여운이 오래 남아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그러게 정말 목소리가 너무 너무 잘 어울리고 정말 뚜렷하신 것 같아요
  • 찬란한거위M210498
    67년이라니 오래된 노래네요
    처음들어보는데 좋네요
  • 편안한키위Y206950
    본인색깔이 뚜렷해요
    매력적이에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오랜만에 듣는 명곡이라 정말 반가웠어
    금타님 목소리로 들으니 색다르고 좋더라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금타는 금요일에서 돌아가는 삼각지 들으니 더 짙게 남았어요.
    용빈님 저음이랑 감성에 괜히 마음이 찡해지네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배호 선생님의 명곡 '돌아가는 삼각지'를 용빈님만의 색깔로 정말 멋지게 소화해 주셨네요. 오래된 곡임에도 불구하고 시대를 초월하는 가창력에 깊은 감동을 받았을 것 같습니다.
  • 포근한꽃바늘J125577
    노래 가사 하나하나가 진정성 있게 느껴져요 음악 세계를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 용감한포도P1548942
    김용빈 가수님 돌아가는 삼각지 저음도 끝내주는 가수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