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편스토랑 호박자작이 만든 용빈님

용빈님 장본재료로 요리를 합니다 

요리는 호박자작이예요

레시피는 고모님께 묻고 열심히적어 요리를 배워요

칼질도 깔끔하고 

고모가 알려준대로 차근차근..요리재밌다며 잘하시네요 

마지막 키포인트 들기름까지 넣고 맛보는데 할머니가 해주던 그맛이 나 ..용빈님 할머니 너무 보고싶었지싶어요편스토랑 호박자작이 만든 용빈님

8
0
댓글11
  • 잘생긴물소X1606195
    김용빈 가수님 요리도 잘 하네요 자짝이호박볶음도 할줄알구요
  • 포근한꽃바늘J125577
    웃을 때 반짝이는 눈망울이 참 예뻐요 미소를 지켜주기 위해 오늘도 투표해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노래도 잘하고
    요리도 잘하고
    웃는모습 넘좋더라구요
  • 무한한오리A127820
    호박자작이 너무 맛나겠어요. 용빈님 요리도 잘하십니다.ㅎ
  • 이국적인망고스틴S1803265
    저는 사실 호박을 좋아하지 않아서요.
    그런데 어른들께서는 잘 드실 것 같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정말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너무 너무 밥 비벼 먹고 싶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용빈님이 직접 만든 요리라 더 맛있어 보여
    요리하는 모습까지 정말 야무지고 멋지더라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편스토랑 호박자작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
    김용빈님 요리하는 모습 보니 저도 따라 해보고 싶어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용빈님이 정성껏 만드신 호박자작이가 할머님과의 소중한 추억을 떠올리게 했다니 정말 감동적입니다.
    그 맛을 통해 잠시나마 할머님의 따뜻함을 느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 포근한꽃바늘Z1821877
    김용빈 가수님 호박자작이 맛있을 거 같아요 제가 배워서 해먹어야 겠어요 응원합니다 
  • 멋진멧돼지X27527
    호박자작이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밥과 함께억으면 최그의 맛이 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