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펀스토랑 만든음식싸서 할머니묘소갔네요

용빈님 반찬 다 만들어 도시락싸서 할머님묘소에갔어요

할머니께 이런저런이야기하며 시간을 보내고오네요

할머니가 어디가던지 보고계실껍니다 ..펀스토랑 만든음식싸서 할머니묘소갔네요

7
0
댓글9
  • 현명한장미H1872379
    두런두런 직접 만든 요리 들고 얘기도 하는 용빈님 짠했네요
    먼저 하늘에 계신 할머님이 계속 응원하고 계실 것 같습니다.
  • 무한한오리A127820
    방송 보는 내내 제가 다 울컥하더라구요. 하늘에서 할머님이 흐뭇하게 보고 계실거에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803265
    그 정성이 담긴 음식을 가지고 할머니 묘소에 가셨네요.
    지금 살아 계셨다면 참 행복해하셨을 텐데 말입니다.
  • 공손한목련N961078
    김용빈 가수님 할머니 지극한 사랑으로 훌륭한 가수님 이 탄생했네요 할머니께 감사 드려요 
  • 근면한나팔꽃X216287
    이런 손자 어디도 없죠
    증말 애틋하네요 ㅠㅠ
  • 재치있는계단R1740634
    편스토랑에서 만든 반찬이라 더 의미있어 보였어요. 할머님 묘소에 다녀온 얘기 읽으니 제 마음도 따뜻해지네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할머님 묘소에 맛있는 반찬 싸서 찾아뵙고 오셨군요.
    할머님께서 용빈님의 정성 가득한 모습을 언제나 흐뭇하게 지켜보고 계실 거예요
  • 포근한꽃바늘Z1821877
    김용빈 가수님 편스토랑 출연 잘봤습니다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 경이로운호랑이J584113
    김용빈 가수님   편스토랑     맛나는 요리 최고입니다  본방사수 합니다 
    1776990133497.jpg_res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