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6.7만명이 이야기 중
그간의 고생이 소감에서 다 느껴져서 울컥했어 4관왕이라는 큰 성과를 이뤄내서 정말 다행이야
케이트롯 그랜드 어워즈 4관왕이라니 너무 뿌듯해요. 노래하고 싶었는데 못했던 시간들 다 보상받은 느낌이에요.
김용빈님의 4관왕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노래하고 싶어도 하지 못했던 시간들을 딛고 이렇게 멋진 성과를 이루어내신 모습에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4관왕 진짜 뿌듯하겠어요 앞으로도 더 흥하길 응원해요
용빈님 4관왕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맞아요. 지금도 제가 모르는 트로트 가수분들이 많겠죠. 그 시기를 이렇게 잘 겪어 오신 용빈님, 너무 대단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김용빈 가수님 케이트로어워즈에세 4관왕 최고로 상을 많이 받게되어 기쁩니다 언제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