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용빈님 출연한 편스토랑 다들 보셨나요ㅠㅠ 할머니 산소가서 용빈님 우시는데 정말 맘이 아팠네요
잠재적인팬더E1858519저도 어제 방송 보면서 용빈님 모습에 마음이 정말 아팠어요. 할머니 생각에 우시는 모습이 너무 안쓰러워서 저도 모르게 같이 눈물이 나더라고요. 얼마나 그리우셨을까 생각하니 저까지 가슴이 먹먹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