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어제 용빈님 출연한 편스토랑 보셨나요

어제 용빈님 출연한 편스토랑 보셨나요

 

 

어제 용빈님 출연한 편스토랑 다들 보셨나요ㅠㅠ

할머니 산소가서 용빈님 우시는데

정말 맘이 아팠네요

 

 

3
0
댓글8
  • 신선한람부탄Z127067
    요리하는 용빈님 모습이 너무 새로웠어
    어제 방송 보고 나니 용빈님 매력이 더 잘 보여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편스토랑에서 우는 용빈님 보는데 저도 같이 울었네요.  
    할머니 산소 장면 이후로 더더 열심히 응원하게 됐어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저도 어제 방송 보면서 용빈님 모습에 마음이 정말 아팠어요. 할머니 생각에 우시는 모습이 너무 안쓰러워서 저도 모르게 같이 눈물이 나더라고요.
    얼마나 그리우셨을까 생각하니 저까지 가슴이 먹먹해졌습니다
  • 열정적인라임L227552
    할머니 레시피를 소개했죠 요리까지 잘하는 완벽남이네요
  • 무한한오리A127820
    용빈님 나온다고 해서 본방사수 했어요. 산소가서 울 때, 맴찢이었어요.ㅠ
  • 탁월한원숭이U116517
    그러니까요 넘 슬프더라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803265
    자신이 클 동안 버팀목이 되어 주셨던 할머니의 묘소에서의 눈물. 저도 울고 말았답니다.
    괜히 가슴이 아픈 날이었습니다.
  • 경이로운호랑이J584113
    김용빈  가수님  편스토랑에서  요리도 차분하게  노래 만큼  잘하셨어요
    훌륭한 가수님 응원합니다 
    
    1776989870221.jpg_res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