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인생을 다 살아본 깊이로 노래를 하시니 모두 빠져들 수 밖에요

인생을 다 살아본 깊이로 노래를 하시니 모두 빠져들 수 밖에요인생을 다 살아본 깊이로 노래를 하시니 모두 빠져들 수 밖에요 이번주 "종점"도 레전드급 곡을 또 만드셨으니 이제 노래방기기도 두손 두발 다 들었다는 후문입니다^~^ 

원곡자님의 거친 종점이 우리 가수님은 부드러운 종점을 만들어요
트롯계의 보물 김용빈 가수님 종점 정말 최고의 무대였습니다.
 
0
0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8.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잠재적인팬더E1858519
    김용빈 가수님의 깊은 감성이 담긴 노래는 언제나 큰 울림을 줍니다.
    이번 '종점' 무대 역시 최고의 레전드였다는 평에 정말 공감합니다
  • 친절한두리안A136660
    맞아요. 정말 정말 가슴 깊숙이 뭔가가 있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같은 노래를 불러도 다 다른 느낌으로 표현하고 또 다르게 받아들여지는 것 같아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볼살이 많이 빠졌네요사랑스러워요 응원합니다 .각 각 매력이 있고 이쁘네요 음악은 국경과 세대를 초월하여 사랑받고 있습니다.진정한 월드 클래스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세요.가수님은 대한민국의 자랑입니다.
    
  • 유머있는바다Z133957
    종점 좋아요
    자꾸 듣고 싶어요
  • 유머있는바다U1884257
    같은 곡도 그날 기분에 따라 다르게 들려서요 늘 새로워요 그래서 자꾸 듣게 돼요
    
    자랑스러운사슴W1884816
    작성자
    자꾸듣게하는 마력이 있으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