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종점이라는 새로운 노래를 알고 갑니다

종점이라는 새로운 노래를 알고 갑니다

종점이라는 새로운 노래를 알고 갑니다 온몸으로 노래를 표현 해주셔서 3분드라마 한편을 본듯 짜릿했습니다 역시 최고는 최고의 노래를 알아봅니다 이렇게 황홀한 목소리 매력적인 모습부른 명곡 만드셨네요 김용빈 가수님 최고중 최고입니다 

김용빈 가수님 진짜 ㅜㅜㅜㅜ 아 오늘도 저를 울리시네요.
숨도 못 쉴 정도로 가슴을 파고드는 음색의 노래에 완전 소름 감동감동 입니다 처음듣는 노래인데 계속 듣고 또 듣습니다
1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잠재적인팬더E1858519
    김용빈 가수님의 '종점'이라는 노래가 정말 대단한 감동과 전율을 선사했나 봅니다.
    글만 읽어도 그 여운과 감동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듯하네요.
    역시 김용빈 가수님만의 특별한 매력이 잘 담긴 명곡임이 분명합니다
  • 친절한두리안A136660
    정말 듣는 내내는 너무너무 감동을 받았습니다. 너무너무 좋았어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무대가 정말 감동적이었나 보네요. 팬분들의 글들을 읽으니 저도 감동입니다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어쩜 눈매자체가 고양이 그 자체일수있는지 진짜 귀엽네요..조금 더 지나면 성인스러워지겠네요 어떤 표정, 어떤 포즈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가수님은 천상 연예인입니다.매번 새로운 매력에 푹 빠지게 됩니다.가수님, 늘 최고예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용빈님 노래 명곡이죠
    분위기 있어요
  • 멋진멧돼지V561227
    김용빈 가수님이 부르시면 모든 노래가 레전드 명곡이 됩니다.
    유머있는바다U1884257
    작성자
    웰메이드 그 자체시죠 황홀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