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용빈님의 편스토랑 출연 계속됐으면 해요

용빈님의 편스토랑 출연 계속됐으면 해요

 

용빈님이 편스토랑에서 할머니표 반찬을 만들었어요 호박자작이라는 반찬은 처음 들어보는데 맛있어보이네요 할머니와의 사연을 들으니 음식이 더 특별해보입니다 병아리 편셰프 용빈님의 성장을 편스토랑에서 계속 지켜보고 싶어요

0
0
댓글7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편스토랑에서 할머니표 반찬을 만들었군요. 다시보기로 꼭 봐야겠어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용빈님이 할머니표 반찬을 선보인 편스토랑 방송, 저도 감동 깊게 봤습니다.
    할머니와의 따뜻한 사연이 담긴 호박자작이 정말 특별하고 맛있어 보였어요.
    병아리 편셰프 용빈님의 앞으로의 성장도 기대되고 꼭 계속 출연했으면 좋겠습니다
  • 친절한두리안A136660
    맞아요. 정말 정말 계속 출연해주셨으면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편스토랑 용빈님 편 재밌게 봤습니다. 할머니에 대한 애정이 묻어나는 방송이었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무대에서 마지막에 팬들한테 손 인사하는데 그 손끝까지 예술이에요ㅠㅠ진짜 팬들한테 애정을 듬뿍 담아서 인사해줘서 고마워요 팬이 된 이후로 제 일상은 훨씬 더 풍요로워졌습니다.가수님은 저에게 행복과 에너지를 선물해 주는 존재예요.가수님, 늘 고맙고 사랑합니다.
    
  • 유머있는바다Z133957
    편스토랑 좋아요
    요리도 잘 하죠
  • 경이로운호랑이J584113
    김용빈 가수님  편스토랑  출연   진솔 하고 재미있어요    많이 출연  해주세요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