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감사무대

정말 잘 부르네요 

강약조절이며 곡을 해석해서 소리를 낼때 너무 듣기가 좋네요

감사무대

1
0
댓글3
  • 잠재적인팬더E1858519
    맞아요, 저도 들으면서 정말 감탄했습니다. 강약조절과 곡을 해석하는 능력이 뛰어나서 듣는 내내 즐거웠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그게 정말 라이브를 잘하시는 것 같고 광역 조절을 너무 너무 잘하시는 것 같아요
  • 멋진멧돼지V561227
    김용빈 가수님 천부적 재능 명품보컬 명품감성 명품비주얼 대한민국 1등 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