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인스스에 올라온 귀염귀욤 용빈님

인스스에 올라온 귀염귀욤 용빈님

지나가다 우연히 광고 보고

찰칵 찍어서 인스스에 올려준 용빈님

😊

용빈아 반갑다잉 이라니 ㅎㅎ

너무 귀엽습니다

 

 

 

0
0
댓글7
  • 겸손한데이지
    
    신곡 '어제도 너였고 오늘도 너여서' 
    정말 좋아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길가다 자기 얼굴 보면 반갑죠
    용빈님 인증하는거 귀여워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광고에서 우연히 아는 사람을 보면 정말 반갑고 기분이 좋죠.
    특히 "용빈아 반갑다잉"이라는 멘트까지 더해지니 너무 귀엽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A126364
    사진을 직접 찍어서 올렸나봅니다. 센스있게 글도 적었군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그러게요.광고가 너무 너무 귀엽고 너무 너무 웃는 모습이 예쁘신것 같아요
  • 멋진멧돼지G1888927
    용빈님 진짜 귀여워요. 본인이 직접 찍은 사진 인스타에 올렸군요 
  • 아낌없는안개꽃U116985
    직접 찍어서 올렸나 보네요. 용빈님 귀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