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별 무대

이별노래 진짜 너무 좋네요

들어도 들어도 안질릴만큼 

이별노래 용빈목소리와 찰떡입니다 

귀호강하며 잘 들었어요이별 무대

1
0
댓글6
  • 겸손한데이지
     건강도 꼭 챙기세요. 
    빛나는 따뜻한 안목 멋져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용빈님 목소리가 이별 노래에 정말 찰떡이라는 말씀에 전적으로 공감합니다. 들을수록 마음을 울리는 깊이가 있어서 몇 번이고 다시 듣게 되는 것 같아요
  • 열정적인라임B127852
    노래부를때 표정이 참 좋아요. 더 감미롭게 들리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목소리가 너무 너무 잘 어울렸고 성곡이 너무 너무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 현명한장미H1872379
    용빈님 목소리와 너무 잘 어울렸어요
    선곡이 그저 최고였습니다.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선곡고르는것도 능력인데 정말 잘하셨어요
    이래서 진되셨나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