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어제도 너였고 오늘도 너여서 이노래 너무 좋아요

 

용빈님 어제도 너였고 오늘도 너여서 이노래 .진짜 좋네요

가사도 따뜻하니 힘이나요

용빈님 목소리가 들으니 기분좋고 힐링되네요

어제도 너였고 오늘도 너여서 이노래 너무 좋아요

3
0
댓글5
  • 겸손한데이지
     좋아요
    나오는 프로그램마다 시청률 하드캐리하네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맞아요, 용빈님 노래는 들을 때마다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 같아요.
    가사 한 줄 한 줄이 정말 큰 위로를 주고, 목소리도 힐링 그 자체입니다
  • 열정적인라임B127852
    노래가 참 감미로워요. 용빈님 이미지와 잘어울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이 노래 한번 들어봐야겠습니다. 너무나도 좋을 것 같아서 기대됩니다
  • 멋진멧돼지V561227
    김용빈 가수님 독보적 명품보컬이 잘드러나는 감성폭발 명곡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