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연인 노래 듣고 또듣고

용빈님 이때 할머님을 생각하며 부르셨을까요?

정말 애절하게 한음한음 정성다해 부르시네요

노래 정말 잘해요

연인 노래 듣고 또듣고

1
0
댓글6
  • 겸손한데이지
     시상식 수트 핏은요
     정말 남신이 따로 없습니다. 
  • 잠재적인팬더E1858519
    용빈님이 할머님을 생각하며 부르셨다는 생각에 더 애절하게 들리는 것 같아요.
    한음 한음 정성 가득 담아 부르시는 모습이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 열정적인라임B127852
    목소리와 너무 잘어울려요~ 선곡도 기가 막혀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정말 애절하게 너무 너무 잘 부르시는 것 같습니다. 최고인 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용빈님 감미로운 목소리와
    넘 잘어울렸죠ㆍ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정말 봐도봐도 너무 좋고 들어도 들어도 감동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