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편스토랑 중학교갔네요

용빈님 수성중학교 나왔네요

혁진님이랑 같이 중학교가서 생활기록부떼는데

 미술빼고는 성적이 안좋네요 ㅎㅎ

중학교때꿈도 가수 ,연예인이네요

편스토랑 중학교갔네요

0
0
댓글5
  • 혁신적인계피H1648935
    용빈님 공부에는 뜻이 없으셨군요
    뭔가 현실적인 모습입니다 ㅋㅋㅋ
  • 겸손한데이지
     지금 들어도 레전드죠. 
    무대를 장악하는 내공과 가창력이 대단합니다. 
  • 잠재적인팬더E1858519
    용빈님은 학창 시절부터 꿈이 명확하고 확고했었네요.
    미술 성적이 좋았다는 걸 보니 어릴 적부터 남다른 재능이 있으셨던 것 같습니다
  • 열정적인라임B127852
    중학교 갔네요~ 편스토랑에서 다양한 모습 볼수있어 좋아요 
  • 다정한코코넛T1249958
    모교가면 너무 새록새록할것 같아요~ 저도 가보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