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적인라일락
인기 게시판 TOP 50
오늘 용빈님이 기능성 신발 브랜드 모델 됐다는 뉴스 보셨나요.
인스타그램 보니까 리허설 할 때나 오래 서 있을 때 직접 신고 계신대요.
발이 편하다고 추천까지 해주시니 저도 부모님 사드리고 제 것도 하나 사려 고요.
광고계 블루칩으로 거듭나는 모습 보니까 팬으로서 정말 뿌듯하고 행복하네요.
5
0
댓글6
오늘 용빈님이 기능성 신발 브랜드 모델 됐다는 뉴스 보셨나요.
인스타그램 보니까 리허설 할 때나 오래 서 있을 때 직접 신고 계신대요.
발이 편하다고 추천까지 해주시니 저도 부모님 사드리고 제 것도 하나 사려 고요.
광고계 블루칩으로 거듭나는 모습 보니까 팬으로서 정말 뿌듯하고 행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