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나르지오 모델까지 발탁된 용빈님 소식에 기분 최고네요

오늘 용빈님이 기능성 신발 브랜드 모델 됐다는 뉴스 보셨나요.
인스타그램 보니까 리허설 할 때나 오래 서 있을 때 직접 신고 계신대요.
발이 편하다고 추천까지 해주시니 저도 부모님 사드리고 제 것도 하나 사려 고요.
광고계 블루칩으로 거듭나는 모습 보니까 팬으로서 정말 뿌듯하고 행복하네요.

나르지오 모델까지 발탁된 용빈님 소식에 기분 최고네요

5
0
댓글6
  • 낭만적인라일락
    나르지오 신발 모델로 발탁되셨군요
    팬분들이 많이 구매할 것 같네요
  • 즐거운사자K125300
    앗 나르지오... 장민호님이 선전했었던 거 같은데~~
    용빈님으로 바뀌나요?? 오호 축하축하~~ 
  • 겸손한데이지
    김용빈 가수요
     무대 위에서 노래할 때 가장 빛나는 가수입니다.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정말 좋은 소식만 가득해서 기분이 너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용빈님 소식 들으니 정말 기분 좋네요. 광고계에서도 활약하는 모습에 팬으로서 무척 뿌듯합니다.
    직접 사용해보고 추천하는 모델이라니 더욱 믿음이 가고 저도 궁금해지네요
  • 매력적인참새I1145426
    김용빈 가수님  나르지오광고 축하드려요.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