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어버이날 특집 무대에서 울컥하는 용빈님 모습에 저도 같이 울었네요

지난 금요일 방송 보면서 다들 눈시울 붉어지셨죠.
할머니 생각하시면서 부르신 노래가 얼마나 가슴 절절한지 첫 100점 나올 때 소름 돋더라고요.
꾹 참다가 눈물 흘리시는 모습 보니까 제 마음이 다 무너지는 것 같았어요.
진심이 담긴 무대라 그런지 여운이 길게 남아서 자꾸 돌려보게 되네요.

어버이날 특집 무대에서 울컥하는 용빈님 모습에 저도 같이 울었네요

4
0
댓글6
  • 잠재적인팬더E1858519
    용빈님 무대 보면서 저도 정말 눈물이 났어요. 할머니를 향한 진심이 고스란히 느껴져서 가슴이 먹먹했습니다.
    오랜만에 마음을 울리는 감동적인 무대였네요
  • 매력적인참새I1145426
    김용빈 가수님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 낭만적인라일락
    할머니랑 각별한 관계라 슬프네요
    진심이 담긴 곡이라 가슴을 울립니다
  • 겸손한데이지
     무대 위에서 노래할 때 가장 빛나는 가수입니다. 
    시원한 고음 덕분에 스트레스가 싹 풀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울컥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마음이 아랫 했던 것 같아요
  • 경이로운호랑이J584113
    김용빈  가수님 금타는 금요일
    어머니  애절함에 많이  가슴 아팠어요 
    늘건강하시고 승승장구 하세요 
     
    1778422490139.png_res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