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내 삶의 이유가 있음은 무대는 정말 멋졌네요

내 삶의 이유가 있음은 무대는 정말 멋졌네요

 

트롯전국체전 결승전에서 용빈님의 무대였네요.

이미자님의 노래를 부르셨어요

용빈님 인생의 제일 멘토..

할머니를 생각하며 부른 노래는 당연 감동적입니다.

.

3
0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8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겸손한데이지
      김용빈 님 자주 불러주세요.  
     트롯 신드롬의 중심 김용빈 님을 사랑합니다.  
  • 유머있는바다Z133957
    용빈님 가창력 좋아요
    기대가 커요
  • 믿음직한미어캣A1809838
    김용빈 가수님 최고 입니다
  • 멋진멧돼지G1888927
    내 삶의 이유가 있음은, 노래한 무대 감동적이었지요. 가슴 뭉클하게 했구요 
  • 멋진멧돼지G1888927
    용빈님은 이미자님 노래를 정말 잘 소화하는것 같아요. 이미자님 노래가 용빈님 스타일과 맞는것 같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