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미트에서 용빈님의 "이별" 무대 정말 좋았었죠.

미트에서 용빈님의 "이별" 무대 정말 좋았었죠.

길옥윤 작사 작곡

패티님 가창 노래입니다.

 

굳이 설명 안 해도 유명한 곡이죠.

 

용빈님이 이 곡으로 승부수 제대로 던지셨습니다.

 

특유의 보컬 장점도 잘 살린..

 

정말 그때도 좋았는데 방송이 끝난 지금도 끝없이 생각이 나는 무대네요

 

2
0
댓글6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미트 이별 무대 아직도 선해요. 
    김용빈님 음색 생각나서 자꾸 찾아보게 돼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용빈님의 "이별" 무대 정말 좋아 합니다~
  • 유머있는바다X136588
    김용빈님은 어떤 곡을 불러도 본인만의 색깔이 있는 것 같아요 :)
    그래서 더 기억에 남습니다~
  • 혁신적인계피F232435
    용빈님이 부르셔서 그런지 삶의 깊이가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 이별이란 건 언제든 힘들죠
  • 현명한장미H1872379
    이 노래 좋아요
    라임 탈 때 용빈님 바이브레이션도 아주 훌륭했습니다. 예술적인 무대였어요 
  • 눈부신늑대P1228414
    김용빈 가수님 음색은 독보적입니다 승승장구하세요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