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트롯매직유랑단에서 '선녀와 나무꾼' 무대 봤는데 인상적이네요.

트롯매직유랑단에서 '선녀와 나무꾼' 무대 봤는데 인상적이네요.

트롯매직유랑단에서 '선녀와 나무꾼' 무대 봤는데 인상적이네요.와 이거 예전에 노래 자주 들었던 것 같다가..

어느 순간 잊고 있었는데 ㅋㅋ

용빈님 이 무대 하시는 거 보고 다시 또 떠올랐네요

명곡이네요

용빈님 음색이랑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앞부분에 댄서분들이 흥미로운 연기(?)까지 ㅋㅋ

용빈님도 멋지게 등장하셔서 수줍게ㅋㅋ노래 잘 부르셨습니다.

영상 제목처럼 진짜 한 편의 뮤지컬 무대 같은 무대였습니다

아직 안 보신 분들께도 추천하고 싶네요 

 

1
0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7.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재치있는계단R1740634
    트롯매직유랑단 무대 진짜 선녀와 나무꾼 같았어요. 용빈님 음색이랑 연출까지 보고 또 보고 싶네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트롯매직유랑단에서 '선녀와 나무꾼' 무대 좋았습니다~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화면보다 훨씬 멋지신 실물과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태도가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따뜻한 마음까지 완벽한 우리 가수님, 언제나 응원할게요.무대를 직접 볼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어요.
    
  • 유머있는바다X136588
    무대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이끄는 매력이 있으시네요 :)
    끝까지 집중해서 잘 들었습니다~
  • 혁신적인계피F232435
    와 너무 오랜만에 보는 듯한 무대에요 환하게 웃는모습에서 저까지 마음이 시원해지네요
  • 경이로운호랑이J584113
    김용빈 가수님 예전  모방송국에서  부르시던  모습이네요 상큼합니다
    b56f1270-5e61-11f1-97db-9dea3b21c80f (1).jpg_resize
  • 아낌없는안개꽃V201985
    정말 한편의 뮤지컬 같았어요! 다들 표정이 너무 좋아보입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예트롯매직유랑단에서 용빈님 넘 풋풋했어요. 귀엽기도 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