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불후에서 입금 내역 보고 잘되고 있다고 느낀다는 용빈님

불후에서 입금 내역 보고 잘되고 있다고 느낀다는 용빈님

 

 

지금 방송중인 불후에서

불후에서 입금 내역 보고 잘되고 

있다고 느낀다는 용빈님 ㅋㅋ

얼마나 두둑히 들어오셨을까요~~~

 

3
0
댓글7
  • 근면한나팔꽃X216287
    BEST
    상위 1퍼시니까요..
    엄청 버실듯
  • 유머있는바다C125557
    ㅋㅋㅋㅋ 그러니까요
    우와 인상적인 모습이에요 
  • 깜찍한키위B12120
    입금 내역이 보이니 기분이 좋네요.
    성공이 계속 이어지길 바라요
  • 뛰어난하마F1899529
    예전에도 비슷한 기분을 느낀 적이 있네요.
    용빈님의 좋은 흐름이 계속되길 응원해요
  • 순수한악어V159773
    무대마다 진심이 느껴져서 더 응원하게 돼요^^
    노래를 대하는 태도도 성실해 보여서 호감이 갑니다. 앞으로 더 많은 사랑 받으셨으면 좋겠어요ㅎㅎ
  • 혁신적인계피F232435
    자본을 따라오는 게 성공의 척도죠 용빈님의 솔직한 소감이 더욱 매력으로 호감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