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금타는금요일에서 바람에 흔들리고 비에 젖어도 불렀네요

금타는금요일에서 바람에 흔들리고 비에 젖어도 불렀네요

 

용빈님이 금타는금요일에서 바람에 흔들리고 비에 젖어도 불렀네요~~~!

선공으로 먼저 불렀는데 99점 받으시고

남승민님을 이겼어요 ㅎㅎ

 

 

3
0
댓글9
  • 유머있는바다C125557
    축하하는 마음입니당!!
    볼 맛이 나네요 
  • 근면한나팔꽃X216287
    대단하네요
    역시 용빈님이에요
  • 편안한키위I125550
    세상에 이토록 완벽한 아티스트가 또 있을까 싶을 정도로 훌륭합니다. 함께 늙어가며 오랫동안 이 행복을 누리고 싶네요.
    
  • 현명한장미H1872379
    금타는 금요일에서 용빈님 꾸준히 승리 기록 잘 적립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점수도 아주 좋습니다ㅎㅎㅎ 
  • 깜찍한키위B12120
    바람에 흔들리면서도 노래를 부르신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99점 받으시고 이기신 걸 보니 실력도 대단하네요
  • 뛰어난하마F1899529
    비 맞으며 노래 부르다니 슈퍼히어로 같아요.
    99점이라니 정말 대단한 실력이에요
    잘생긴하마E145621
    비를 맞으며 노래 부르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이에요.
    99점이라는 점수가 실력을 그대로 보여주는 것 같아요
  • 순수한악어V159773
    김용빈님 음색은 정말 독보적인 것 같아요ㅎㅎ
    한 소절만 들어도 누군지 알 수 있을 정도로 개성이 확실하네요. 이런 목소리는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 혁신적인계피F232435
    용빈님의 무대에서는 정말 깊은 감정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해석이 남다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