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칭찬글) ‘바람에 흔들리고 비에 젖어도’, 어려운 곡을 완벽히 소화하다

칭찬글)  ‘바람에 흔들리고 비에 젖어도’, 어려운 곡을 완벽히 소화하다칭찬글)  ‘바람에 흔들리고 비에 젖어도’, 어려운 곡을 완벽히 소화하다칭찬글)  ‘바람에 흔들리고 비에 젖어도’, 어려운 곡을 완벽히 소화하다

 

김용빈 님의 무대는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분위기 속에서 깊은 울림을 전했습니다. 특히 ‘바람에 흔들리고 비에 젖어도’는 난이도가 높은 곡으로 알려져 있는데, 중간중간 계절의 분위기가 바뀌는 듯한 흐름을 완벽하게 이어가며 감정을 전달했습니다. 곡의 전개가 쉽지 않은 만큼 감정의 기복과 호흡 조절이 까다로운데, 그는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이를 소화해내며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더욱 진한 감성을 담아냈습니다. 담담하면서도 애절한 목소리가 곡의 서정성을 극대화했고, 후반부로 갈수록 폭발하는 에너지가 관객들의 마음을 깊이 흔들었습니다. 팬들은 “진짜 어려운 노래인데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반응을 보이며 그의 실력과 진정성에 박수를 보냈습니다.

 

칭찬글)  ‘바람에 흔들리고 비에 젖어도’, 어려운 곡을 완벽히 소화하다

3
0
댓글10
  • 혁신적인계피F232435
    BEST
    김용빈은 정말 자기의 한계를 뛰어넘는 가수라는 생각이 들어요 천년의 목소리에요
  • 멋진멧돼지V561227
    김용빈 가수님만 소화 할수 있는 고난이도 노래였습니다.시간이 지날수록 베테랑 찐실력이 빛을 발하고 있네요 역대 최고의 진 다운 멋진 무대에 박수를 보냅니다.
  • 귀여운튤립J116971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노래를 제대로 소화했어요. 진정성있게 노래 불렀구요 
  • 편안한키위Y1756550
    김용빈 님 라이브의황제  바람에 흔들리고 비에 젖어도 진짜 최고십니다 
  • 순수한악어V159773
    오늘 무대도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네요ㅋㅋ
    노래를 자기 스타일로 자연스럽게 소화하는 능력이 정말 뛰어난 것 같아요. 다음 무대도 기대됩니다!!
  • 편안한키위I125550
    지치고 힘든 날에도 그분의 노래 한 구절이면 다시 힘이 납니다. 제 삶의 가장 큰 활력소이자 빛이 되어주셨어요.
    
  • 깜찍한키위B12120
    감동적인 무대였어요.
    곡의 깊은 감성을 온전히 느꼈네요
  • 뛰어난하마F1899529
    예전에도 그 곡을 들었을 때 감동이 컸어요.
    그의 섬세한 호흡 조절이 정말 뛰어나군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710384
    김용빈 가수님 엘레지의 황제이기에 가능한 곡이었군요
    가수님의 23년의 시간이 빛을 또 발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모노드라마 한편 잘 봤습니다
    응원하고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