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그동안의 무대 중 단연 최고인 인생 레전드 갱신해버렸네요

그동안의 무대 중 단연 최고인 인생 레전드 갱신해버렸네요

 

 

1회부터 빠짐없이 챙겨본 골수팬으로서 감히 단언하건대, 이번 26회 방송 무대는 용빈이의 커리어 중 단연 으뜸으로 꼽을 만한 레전드 무대였습니다. 곡의 해석력, 감정의 완급 조절, 그리고 후반부에 감정을 쏟아내는 타이밍까지 와우 이 모든 요소가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완벽한 톱니바퀴처럼 맞물려 돌아갔어요. 매번 무대를 볼 때마다 '이번이 최고다'라고 생각하는데, 다음 주가 되면 그 예상을 보기 좋게 깨부수고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니 팬으로서 질릴 틈이 없고 매번 신선한 충격을 받게 되네요

0
0
댓글8
  • 유머있는바다S133857
    무대를 위해 애쓰는 모습이 그대로 보여요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신뢰할수있는망고H1803947
    작성자
    정말 제 마음을 홀라당 가져가요
  • 빛나는오렌지C1908143
    감정표현이 탁월하세요 넘 감미롭구요
    
  • 유머있는바다U1884257
    노래를 듣고 있으면요 세상의 근심 걱정이 모두 다 사라지는 것만 같아요.
    
  • 자랑스러운사슴W1884816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멋진 가수로요 오랫동안 남아주시길 바랄게요.
    
  • 뛰어난하마F183529
    항상 변함없이요 그 자리에서 빛나는 용빈님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아끼고 있어요.
    
  • 매력적인참새R1590926
    무대 위에서 가장 빛나는 용빈님의 모습을 보고 있으면요 정말 마음이 벅차올라요.
    
  • 잘생긴물소Z1891895
    따뜻한 목소리는요 세상의 거친 풍파도 다 막아줄 것만 같은 느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