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온기 노래 듣기 좋아요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온기 겨울에 많이 들었던 노래네요 지금 들어도 너무 좋은 노래죠
오랜만에 온기 들으니 따뜻함이 전해지네요. 편안한 분위기로 하루 마무리에 잘 어울려 보여요.
온기를 느끼며 하루를 마무리하신다니 마음이 안해지네요. 이곳이 따뜻한 기운을 전해주는 공간이라 정말 좋습니다.
온기 들으면 하루 마무리하기 좋아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온기 들으며 하루 마무리하셨군요 좋은밤되세요
날이 쌀쌀해져서 온기가 생각납니다 온기 들으면서 찬기 달래보아요
하나은행 앱에 들가면 항상나오지요. 초록색 옷도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이 감성은 영웅님만 낼 수 있어요..감히 흉내내지도 못할 만큼 멋진 가수님. 너무 감미로운 노래 사랑은 늘 도망가 좋아요
날씨 정말 덥습니다. 더운날 좋아하는 노래 듣는것,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