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모래알갱이 노래 좋아요 언제 들어도 좋아요
모래알갱이 뮤비도 너무 좋아요 영상 보고 있으면 편안해지네요
모래알갱이는 언제 들어도 감미로움이 느껴지네요.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자연스럽게 귀에 남는 것 같아요.
영웅님의 모래알갱이는 정말 들을 때마다 마음 울리는 곡이죠. 잔잔하면서도 깊은 울림이 있어서 두고두고 듣기 좋은 것 같아요.
노래 감성이 따뜻해요 계속 듣게 되는 거 같네요
영웅님의 모래알갱이 언제 들어도 좋더라구요 가사도 예쁘더라구요
모래알갱이 매일 들어요 최애 곡 중 하나에요 너무 좋습니다
저는 온기 들으며 잠에 들어요 ㅎㅎ 너무 좋은 노래거든요
사진 너무 잘나왔네요. 콘서트 열기가 생생하네요
이거 진짜 들어도 들어도 안질려요 이 노래 들으면 힐링돼요 평온해져요
잊었니 넘넘 좋네요!! ㅋㅋ 정말 건행하시길 바래요!
모래알갱이 언제 들어도 좋은거 같아요 ㅎㅎ 들으면 들을수록 감동입니다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