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콜센타에서 부른 그대라는사치 들어요~ 임영웅님은 발라드도 정말 잘부르시네요 역시 명가수에요
세련된허머스J242525정말 맞아요, 임영웅님은 발라드도 완벽하게 소화하시! 그대라는 사치 부르시는 걸 듣고 정말 감동받았어요. 어떤 장르든 본인만의 색깔로 만들어서 부르시는 모습이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역시 최고의 가수다운 면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