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그런사람 또 없습니다 들으며 저녁보내요

그런사람 또 없습니다 들으며 저녁보내요

 

그런사람 또 없습니다 들으며 저녁보내요

절절한 감성이 느껴지는 노래네요

 

 

 

 

0
0
댓글16
  • 열정적인라임Y130952
    그런사람 또 없습니다 노래가 좋네요
    들으면 들을수록 좋아요
  • 변치않는멜론Q241859
    저녁에 듣기 좋은 거 같아요 절절한 감성이 드러나요
  • 현명한장미Z118279
    그런사람 또 없습니다 들었군요 
    너무 좋지요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그런사람 또 없습니다 저도 자주들으며 시간 보내요 진짜좋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영웅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노래 좋지요
    저도 자기전에 들어야겠어요 
  • 잘생긴물소S229095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들으시면서 저녁 보내시는군요.
    정말 들을 때마다 가슴을 울리는 절절한 감성이느껴지는 곡이죠.
    음악으로 감성을 채우는 편안한 저녁 되시길 바랍니다.
  • 현명한장미Q129279
    애절한 감성곡이죠
    그런사람 또 없습니다 저도 오늘 듣고자야겠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잔잔하지만 로맨틱한 가삿말이 너무 맘에 와닿는거 같아요
  • 신속한박하X229391
    맞습니다. 영웅님 같은 사람 또 없습니다.
    도플갱어도 존재 안 할 듯 합니다. ㅎ
  • 세련된허머스J242525
    '그런사람 또 없습니다' 정말 절절한 감성이 느껴지는 곡이죠.
    저녁에 들으면 그 감성이 더 깊게 다가오는 것 같아요.
    
    노래와 함께 편안하고 따뜻한 저녁 보내시길 바랍니다.
  • 맑은곰W120508
    그런사람 또 없습니다 들으셨군요 ㅎㅎ
    편안한 주말 저녁 보내시길 바래요 ~
  • 행복한강아지H218103
    영웅님 감성 너무 좋아요
    그런사람 또 없습니다 저도 자주듣네요
  • 아름다운양P210228
    그런사람 또 없습니다  들었군요 
    좋은 노래지요 
  • 수려한백합B127774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정말 명곡이지요
    최고의 노래라고 생각합니다
  • 수려한백합M242374
    노래 넘 슬퍼요
    영웅님 감성으로 들으니 더 슬픈 느낌이네요
  • 강인한사과V241141
    정말 대단하고 아름다운
    노래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