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화장면이 머리속에스처가네요

미워도다시한번은 정말 최고입니다

 

임영웅 미워도다시한번은 정말 최고입니다 

왜이렇게 절절하게 잘부르나요

미워도다시한번 영화장면이 머리속에스처가네요

1
0
댓글9
  • 아낌없는안개꽃X129785
    미워도다시한번 놰 좋네요
    절절하게 잘 부르네요
  • 신속한박하U610491
    미워도다시한번 정말 좋더라구요 
    절절한 감성이 좋아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팬을사랑하는마음이진심인가수 이런울가수님이좋다.  
    임영웅 새로운 꿈을 향해 늘 도전하는 우리들의 영원한 우주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정말 노래 좋앗어요
    절절한 보이스가마음에들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그대의 맑고 고운 음색은 나의 목마름을 해소하는 오아시스.  
    최고최고예요  축하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가수님 화이팅하세요~ 
    8/29(금)일 이 발표일이더군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공감합니다 너무 좋았던 무대라고 생각해요
  • 부드러운다람쥐A191130
    절절한 매력의 노래 너무 좋아요 보이스가 잘 어울려요
  • 발랄한자두A237566
     미워도 다시 한번, 노래 들으면 옛날 그 영화 생각나지요. 영웅님이 절절하게 노래 잘 불렀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