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마솥 밥하기

가스불은 없나봐요

장작불피고 가마솥 밥합니다 

영웅님 쌀씻네요

가마솥 밥 잘되지 궁금해요가마솥 밥하기

0
0
댓글3
  • 즐거운사자K125300
    대학교 때 합숙하면서 가마솥밥 처음 했었는데 ㅋㅋ
    밑엔 타고 위는 설고 ㅋㅋㅋ 솥밥 하는거 진짜 기술이 필요하다는...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저는 한번도 안봤는데
    암튼 처음부터 밥은 성공이네요
    다정한코코넛W1872258
    가마솥밥 밑은 탄데 위는 부드러워서 신기하네요.
    그때 같이 만든 솥밥이 아직도 기억에 남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