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상추따기

상추따러왔어요

뿌리채 뽑는 영웅님, 경환님..

조째즈님과 봉식님이 잎만 따라고 ㅎㅎ

상추따기상추따기

0
0
댓글4
  • 활기찬거미V586993
    뿌리채 뽑는 영웅님
    너무 귀엽습니다 열심히 하시네요 
  • 즐거운사자K125300
    ㅋㅋㅋㅋ 상추 첨 따보면 잘 모르지... 밑에 줄기 남겨놓고 따가지고
    상추 다 망치기도 하고.....나도 처음 딸 때 혼나며 배웠다는...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잎만 따야하지 계속 잎이 나는데. 
    영웅님 경환님 뿌리째뽑고 혼나고 잎만 따네요
    다정한코코넛W1872258
    상추 딸 때 줄기 남기는 게 쉽지 않네요.
    그래도 한 번에 잘 따면 기분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