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마솥 불조절 너무 어렵네요 계란 후라이가 다 타요 장작불빼고 조절하니 계란 후라이도 완성 고기도 굽네요
즐거운사자K125300가마솥은 데워지는데 오래걸리는 대신 식는데도 오래걸려서... 불조절 잘못하면.. 후다닥 장작 빼도 그 동안 얇은 음식은 다 탈 수 있다는;; 고도의 불조절이 필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