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마솥 불조절 어렵지만 극복

가마솥 불조절 너무 어렵네요

계란 후라이가 다 타요

장작불빼고 조절하니 계란 후라이도 완성

고기도 굽네요가마솥 불조절 어렵지만 극복

0
0
댓글5
  • 활기찬거미V586993
    불조절 어렵지만 극복이군요 
    계란후라이가 다 타나요 
  • 즐거운사자K125300
    가마솥은 데워지는데 오래걸리는 대신 식는데도 오래걸려서...
    불조절 잘못하면.. 후다닥 장작 빼도 그 동안 얇은 음식은 다 탈 수 있다는;; 고도의 불조절이 필수 ㅋㅋ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진짜 너무 힘들겠더라구요
    탄것도있지만 장작빼고해서 또완성하긴 했어요
    다정한코코넛W1872258
    가마솥 온도 조절이 쉽지 않네요.
    얇은 음식이 금방 탈까 봐 조심스럽게 구워요
    세련된허머스J242525
    가마솥은 온도 유지가 느려서 조심스러워요.
    불조절을 놓치면 얇은 음식이 금방 탈 수도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