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따라따라 이건 꼭 들어야지요

임영웅 [따라따라] 너무나좋더라구요 !임영웅 [따라따라] 너무나좋더라구요 !임영웅 [따라따라] 너무나좋더라구요 !

따라따라 이건 꼭 들어야지요 너무 좋더라구요 ~

거기다가 영웅님 보이스로 불러주니 더욱더 

계속 찾게 되는 곡중에 하나라고 할수 있습니다 

진짜 너무 좋더라구요 !

0
0
댓글6
  • 활기찬거미V586993
    따라따라 꼭 들어야지요 
    계속 찾게되는 곡입니다 
  • 마타타
    목소리가 참 선명하네요
    한 번에 각인됩니다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우리 영웅님의 신나는 무대라서 더 좋아요
    따라따라 이건 못참는 노래입니다 바로 들어야요
  • 아롱롱
    노래가 깊게 스며드네요
    마음을 조용히 적셔줍니다
  • 심쿵하는앵무새W1886324
    따라따라 영웅님의 보이스로
    들으니 더욱 더 켱쾌 합니다
  • 밝은펭귄M117002
    따라따라  영웅님 버전 참 좋아요. 노래 들으면 마음에 여운 이어지기도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