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감성전달 최고의곡

임영웅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스밍~임영웅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스밍~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들을때마다 뭉클해지네요 ~

가사가 너무 가슴에 와닿아서 그런지 

저도 모르게 뭉클해지더라구요 거기다가 영웅님

보이스에 감성까지 더해지니 저도모르게 눈물이 나더라구요 ~

0
0
댓글7
  • 마타타
    감정 전달이 확실하네요
    진심이 보입니다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이노래는 제 입덕곡
    이걸 보고 어떻게 안좋아하겠습니까?
  • 아롱롱
    듣는 내내 빠져드네요
    몰입감이 상당합니다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이 노래 들음 뭉클하죠
    노랫말이 슬프더라고요 
  • 믿음직한미어캣Y120838
    인생이 담겨 있는 노랫말 은근 슬퍼요
    영웅님이 담백하게 너무 잘 불러 주었어요
  • 심쿵하는앵무새W1886324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들으면
    나도 모르게 눈시울이 붉어지는..
  • 밝은펭귄M117002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노래 들으면 가슴 뭉클해져요. 눈시울 뜨거워지기도 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