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상사화 무대는 계속 보게되는것같아요 !

임영웅  [상사화] 빠져들게 되는무대 ~임영웅  [상사화] 빠져들게 되는무대 ~임영웅  [상사화] 빠져들게 되는무대 ~

상사화 무대는 계속 보게되는것같아요 !

그냥 장르가 임영웅 이라는 느낌이 드는 무대였던것같아요 

듣고 있으면 빠져들게 되고 감성에 한번더 취하는것 같은 

기분이라서 너무나 좋은것 같아요 !

0
0
댓글5
  • 마타타
    노래가 참 단단하게 느껴지네요
    중심이 잘 잡혀 있습니다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언제봐도 명품무대인 상사화 입니다
    영웅님의 감성은 누구도 따라가지못합니다
  • 아롱롱
    감정이 선명하게 전달되네요
    한 장면처럼 떠오릅니다
  • 믿음직한미어캣Y120838
    정말 항상 들을 때마다 슬퍼지는 것 샅아요
    상사화 감성이 너무 좋아요
  • 심쿵하는앵무새W1886324
    듣고 있으면 절로 빠져드는
    영웅님의 무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