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시월이 너무 이뻐요

시월이 진짜 너무 이쁘지 않나요?

밥먹을때도 얌전히 있는거 보구 놀랬어요

순한것같고 볼때마다 너무 귀엽네요

너무 순해서 짖는거 한번을 못봤네요시월이 너무 이뻐요

0
0
댓글2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영웅님과 시월이가 같이있으면 힐링이 두배
    귀여움이 두배 제가 행복해짐도 두배입니다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시월이 너무 귀엽네요 
    성격도 엄청 순한가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