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의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들었어요

영웅님의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들었어요

맑은 가을바늘처럼 시리고도 투명한 그리움이 느껴집니다. 애절한 감성이 가슴 깊숙이 파고들어, 소중했던 기억들을 하나씩 꺼내어 깨끗이 닦아보는 시간을 갖게 합니다

 

영웅님의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들었어요

0
0
댓글5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뮤비가 참 좋더라고요 ㅎㅎ
    너무 잘만든거같아요
  • 마타타
    목소리가 무게감 있네요
    신뢰감이 느껴집니다
  • 기특한바다표범V116497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여운이 참 긴 노래예요
    조용히 듣기 좋은 곡이라 더 좋아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영웅님의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들으며 힐링합니다
  • 재치있는계단W116634
    근데 뭔가 그리움이 가득 느껴지는 그런 노래인 거 같아서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