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의 우리들의 블루스 들었어요

영웅님의 우리들의 블루스 들었어요

잔잔한 파도 소리를 들으며 해변을 걷는 듯한 평온함이 느껴집니다. 삶의 상처를 가진 모든 이들에게 "괜찮다, 다시 시작할 수 있다"고 속삭여주는 따스한 햇살 같은 기운을 줍니다.

 

영웅님의 우리들의 블루스 들었어요

0
0
댓글6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요 노래 너무 좋아요 ㅎㅎ
    드라마랑 참 잘어울리죠
  • 마타타
    감정이 차분히 전달되네요
    마음에 잘 남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엘케이
    목소리가 매력적이라 계속 듣고 싶습니다
    빠져드는 느낌입니다
  • 기특한바다표범V116497
    우리들의 블루스는 따뜻하면서도 뭉클해요
    드라마 장면들도 함께 떠오르네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영웅님의 우리들의 블루스 들으며 응원합니다
  • 재치있는계단W116634
     들을 때면 항상 그 드라마의 내용이 생각이 나는 것 같아서 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