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의 무지개 들었어요

영웅님의 무지개 들었어요

무거웠던 마음의 짐을 내려놓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나들이를 떠나는 기분입니다. 산뜻한 리듬에 맞춰 몸을 흔들다 보면, 우울했던 기분은 어느새 사라지고 삶의 활력이 생겨나네요

 

영웅님의 무지개 들었어요

0
0
댓글6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무지개 참 좋죠
    감정표현이 좋아요
  • 마타타
    감성이 섬세하게 흐르네요
    몰입감이 좋습니다
  • 아롱롱
    감정 표현이 섬세하게 살아 있네요
    작은 떨림도 놓치지 않게 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엘케이
    가사가 너무 좋아서 기억에 남습니다
    오래 생각날 것 같습니다
  • 기특한바다표범V116497
    무지개는 희망적인 가사가 참 좋은 노래예요
    듣고 나면 마음까지 밝아지는 것 같아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맞아요. 정말 산뜻한 리듬에 맞춰 둠치듬치 타면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