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목요일 아침 런던보이 노래 들어요

목요일 아침 런던보이 노래 들어요

목요일 아침 영웅님 런던보이 노래 들어요 

런던보이 노래 들으며 출근하고 있어요 

오늘도 영웅님 노래로 하루 시작해요 

0
0
댓글6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런던보이 참 좋아요
    뽀글머리도너무귀엽고
  • 마타타
    노래가 참 따스하네요
    온기가 전해집니다
  • 아롱롱
    시작부터 집중하게 되네요
    끝날 때까지 시선이 머무르게 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엘케이
    감정선이 자연스럽게 이어집니다
    몰입감이 좋습니다
  • 기특한바다표범V116497
    목요일 아침을 런던보이와 함께 시작하셨네요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이야기
    존재 자체만으로도 우리에게 커다란 힘과 에너지가 되어주는 임영웅을 열렬히 응원합니다. 평생 영웅시대의 자부심이 되어준 스타를 위해 언제나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