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 그리움만 쌓이네 노래 들어요

영웅님 그리움만 쌓이네 노래 들어요

영웅님 그리움만 쌓이네 노래 들어요 

그리움만 쌓이네 노래 너무 좋아해요

오후에 들으니 너무 좋아요 

0
0
댓글7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진짜 좋죠 ㅎㅎ
    감정선이 참 좋더라고요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그리움만 쌓이네는 들을때 마다 감정이 쌓입니다
    언제 들어도 처음 들었을때의 감동이
  • 마타타
    노래가 참 묘하네요
    계속 생각나게 만듭니다
  • 아롱롱
    감정이 차분하게 쌓이네요
    마지막까지 깊은 울림을 남깁니다
  • 프로필 이미지
    엘케이
    감성적인 분위기가 좋습니다
    혼자 듣기 좋습니다
  • 즐거운사자L133900
    그리움만 쌓이네 들으셨군요 
    가사가 좋더라구요 
  • 기특한바다표범V116497
    그리움만 쌓이네는 들을 때마다 울림이 깊어요
    영웅님 목소리와 정말 잘 어울리는 곡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