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후 커피마시며 영웅님 보라빛 엽서 노래 들어요

오후 커피마시며 영웅님 보라빛 엽서 노래 들어요

영웅님 보라빛 엽서 노래 들어요 

애절한고 감미로운 음색이 좋아요 

영웅님 보이스로 들으니 감동이네요 

0
0
댓글7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저도 듣고잇네요 ㅎ
    기분이 좋아져요 ㅎ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영웅님 보라빛 엽서가 전해주는 진정성
    언제들어도 영웅님의 진심이 느껴집니다
  • 마타타
    듣는 순간 가슴이 뛰네요
    설렘이 전해집니다
  • 아롱롱
    목소리가 참 포근하게 다가오네요
    편안한 위로를 건네주는 느낌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엘케이
    노래가 마음을 부드럽게 감싸줍니다
    여운이 남습니다
  • 즐거운사자L133900
    보랏빛 엽서 들으셨군요 
    음색이 감미롭고 좋지요
  • 기특한바다표범V116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