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모래 알갱이 들으면서 퇴근후 휴식!ㅎㅎ

임영웅 '모래 알갱이 가사가 너무 좋아요 ~임영웅 '모래 알갱이 가사가 너무 좋아요 ~임영웅 '모래 알갱이 가사가 너무 좋아요 ~

모래 알갱이 들으면서 퇴근후 휴식!ㅎㅎ

영웅님 보이스에 감성 까지 더해지니 말그대로 

완벽한 곡이 되는것같아요 그래서 너무나 좋은것 같아요 ~

0
0
댓글6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모래알갱이 너무 좋죠
    잔잔하니 듣기편해요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퇴근할때는 역시 모래 알갱이 듣기좋죠
    저녁시간에 제일 딱 맞는 노래입니다
  • 마타타
    듣고 있으면 편해지네요
    복잡함이 사라집니다
  • 아롱롱
    노래가 참 아름답게 들리네요
    깊은 감동을 선물해줍니다
  • 프로필 이미지
    엘케이
    노래가 잔잔하게 감정을 어루만집니다
    힐링되는 느낌입니다
  • 즐거운사자L133900
    모래알갱이 들으셨군요 
    힐링되는 좋은 곡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