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사랑해 진짜 뮤비 너무 좋아요 !ㅎㅎ

임영웅  - 사랑해 진짜 뮤비가 너무좋더라구요 !임영웅  - 사랑해 진짜 뮤비가 너무좋더라구요 !임영웅  - 사랑해 진짜 뮤비가 너무좋더라구요 !

 

사랑해 진짜 뮤비  너무 좋아요 !ㅎㅎ

가사랑 너무 잘어울리는 뮤비인것같아요 ~

영웅님 목소리에 영상까지 보면 더욱더 좋은것

같아요 항상 노래 잘듣고 있습니다 ~

0
0
댓글7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너무 좋은 노래에요
    뮤비 보면 달달해요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사랑해 진짜 뮤비는 달콤함이 극치입니다
    영웅님의 저 달달한 미소들이 다했습니다
  • 마타타
    목소리가 감성적이네요
    마음을 자극합니다
  • 아롱롱
    듣는 순간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포근한 감성이 가득합니다
  • 아낌없는안개꽃U116985
    사랑해 진짜 뮤비 달달해서 참 좋아요. 뮤비 보면 힐링되어요 
  • 프로필 이미지
    엘케이
    목소리가 정말 감미롭습니다
    계속 듣고 싶어집니다
  • 믿음직한미어캣Y120838
    사랑해 진짜 달달 상큼하니 너무 기분 좋은 노래입니다
    비타민 같은 노래라 힘들 때 자주 듣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