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버지 들을때마다 저도 모르게 뭉클

임영웅 - 아버지  들을때마다 뭉클하더라구요 !임영웅 - 아버지  들을때마다 뭉클하더라구요 !임영웅 - 아버지  들을때마다 뭉클하더라구요 !

임영웅 - 아버지  들을때마다 뭉클하더라구요 !

가사가 너무 현실적이라서 저도모르게 아버지 생각이

나는 노래라서 들을때 마다 뭉클 해지더라구요 거기다가 

영웅님 보이스까지 더하니 더욱더 감성적인것같아요 !

 
0
0
댓글7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아버지 노래 너무 좋죠 
    가사가 정말 슬퍼요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영웅님이 이렇게 불러주는 한마디가 진심임
    음색부터 가사에서 이미 끝나버린 노래
  • 마타타
    감정이 맑게 퍼지네요
    청량한 울림이 있습니다
  • 아롱롱
    목소리가 참 인상적이네요
    강렬한 여운을 남깁니다
  • 아낌없는안개꽃U116985
    이 노래 들으면 저절로 눈물 나와요. 마음이 먹먹해지구요 
  • 프로필 이미지
    엘케이
    가사가 너무 따뜻해서 좋습니다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 즐거운사자L133900
    들을때마다 뭉클한 곡이죠
    눈물도 핑 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