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의 '미워요'를 들었어요

영웅님의 '미워요'를 들었더니 풋풋했던 시절이 떠올라 더 애틋해지고 마음이 아련해 지네요...

애절한 감성이 목소리에 듬뿍 담겨 있어서, 들을 때마다 영웅님의 진심이 가슴으로 뚝뚝 떨어지는 기분입니다.

 

영웅님의 '미워요'를 들었어요

0
0
댓글5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너무 좋은노래랍니다
    정말 전달력좋죠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사랑의콜센타 매주 너무 행복했지요
    이렇게 매주 노래하는 방송 그리워요
  • 마타타
    감성이 선명하게 느껴지네요
    전달력이 좋습니다
  • 아롱롱
    노래가 참 포근하네요
    마음을 따뜻하게 안아줍니다
  • 친절한두리안A136660
    애절한 감성이 정말 목소리에 뚝뚝 흘러내리는 것 같습니다.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