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의 '폴라로이드'를 들었어요

임영웅님의 '폴라로이드'를 들었어요

찰나의 순간을 소중히 간직하고 싶은 마음이 참 예쁘게 표현된 것 같아요. 영웅님의 세련된 감성이 돋보여서, 듣고 있으면 저도 덩달아 젊어지는 기분이 듭니다. ^^

 

영웅님의 '폴라로이드'를 들었어요

0
0
댓글4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폴라로이드를 들으면 감성이 전해집니다
    한소절 한소절에 진심이 담겨있습니다
  • 마타타
    노래가 참 아름답게 펼쳐지네요
    감동이 쌓여갑니다
  • 아롱롱
    들을수록 감탄하게 되네요
    매번 새롭게 느껴집니다
  • 친절한두리안A136660
    어제 정말 세련된 감성이 너무나도 돋보이는 그런 곡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