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이 부른 '런던 보이' 너무 좋네요

영웅님이 부른 '런던 보이'를 들으니 기분 전환에 이보다 좋을 수가 없네요! 

영웅이의 밝고 경쾌한 에너지가 듬뿍 담겨 있어서, 산책할 때 들으면 발걸음이 나비처럼 가벼워지는 것 같아요.

 

영웅님이 부른 '런던 보이' 너무 좋네요

0
0
댓글6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런던보이 너무 좋죠
    정말 신나는거같아요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언제들어도 저 안경이 너무 생각납니다
    뽀글머리와 안경이 매력포이투~
  • 마타타
    듣고 있으면 위안이 되네요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 아롱롱
    감성이 깊고 풍부하네요
    오래 남는 울림이 있습니다
  • 유머있는바다Z133957
    경쾌하고 기분 업 되요
    꼬불머리, 안경 좋아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맞아요. 정말 경쾌한 에너지가 담긴 그런 노래라서 힘이 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