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의 '무지개'를 들었어요

임영웅님의 '무지개'를 들었더니 비 온 뒤 맑게 갠 하늘처럼 마음이 환해지네요. 

우리 인생도 웅이님 노래처럼 일곱 빛깔 무지개처럼 늘 찬란하고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기분 좋은 상상을 하게 됩니다. ^^

 

영웅님의 '무지개'를 들었어요

0
0
댓글7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영웅님의 앞길에도 언제나 무지개가 떠오르길
    늘 행운이 깃들기를 바라고 바래요
  • 마타타
    목소리가 편안하네요
    오래 들어도 좋습니다
  • 아롱롱
    목소리가 참 빛나네요
    존재감이 확실합니다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무지개는 언제 들어도 희망이 느껴지는 곡이에요
    기분 좋은 하루를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무지개 자주 듣지요
    멋지죠
  • 친절한두리안A136660
    맞아요. 이 노래를 들으면 무지개처럼 찬란한 인생을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 무한한오리A127820
    무지개 노래 언제 들어도 넘 좋습니다.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됩니다.